제1회 진주시장배 전국그라운드골프대회 성료
제1회 진주시장배 전국그라운드골프대회가 지난 2일 오전 진주종합경기장에서 전국의 그라운드골프 동호인 9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진주시가 주최하고 진주시그라운드골프협회(회장 서익명)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전국 그라운드골프 동호인 간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실버스포츠인 그라운드골프의 저변확대를 위해 개최됐다. 경기는 대한그라운드골프협회 경기 규칙 아래 스트로크 매치(Stroke Match Play)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개인전 및 단체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한 선수에게 상패 및 부상이 수여됐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골프의 맛을 그대로 즐기면서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소박한 매력을 지닌 그라운드골프가 앞으로 크게 발전할 것이라 믿는다"며 "지난 1일부터 시작된 진주성과 남강 일원의 진주남강유등축제와 개천예술제 행사에도 여러분의 많은 협조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최현식 기자 <저작권자 ⓒ 창원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