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MG남양산새마을금고 저소득 치매어르신에 담요 기증
양산시는 MG남양산새마을금고(이사장 김영철)가 최근 양산시치매안심센터에 등록된 저소득층 치매어르신과 그 가족을 위해 200만원 상당의 담요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MG남양산새마을금고는 지역 사회의 중요한 일원으로서, 지역 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양산시 관계자는 "이번 담요 기탁은 정부지원의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치매어르신들이 다가오는 겨울철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러한 마음이 모여 지역 사회가 더욱 따뜻하고 화합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강동환 기자 <저작권자 ⓒ 창원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