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l 즐겨찾기 l RSS l 편집 2026.06.10 [17:04]
전체기사 l 로그인 l 회원가입
전체기사
뉴스 펼쳐보기
오피니언 펼쳐보기
만평·만화 펼쳐보기
문화·종교 펼쳐보기
건강 펼쳐보기
기획·특집
김해시 진례면은 자발적인 산불 예방을 위해 마을회관, 전통시장, 산업단지를 찾아가는 산불 예방 교육과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봄철 산불조심기간(1월 20일~5월 15일) 종료 후에도 영농부산물과 생활쓰레기 불법 소각, 부주의한 화기 사용 등으로 산불과 화재사고 위험이 상존하는 만큼 주민들의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진례면은 경로당ㆍ마을회관, 진례5일장, 김해테크노밸리, 논ㆍ밭 등으로 나가 주민, 근로자들을 만나 산불예방 홍보물과 안내 전단을 배부하며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차환식 기자
전체댓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