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l 즐겨찾기 l RSS l 편집 2026.06.10 [17:04]
전체기사 l 로그인 l 회원가입
전체기사
뉴스 펼쳐보기
오피니언 펼쳐보기
만평·만화 펼쳐보기
문화·종교 펼쳐보기
건강 펼쳐보기
기획·특집
김해시 내외중앙로에 위치한 해장국 맛집 `파평옥` 대표가 나눔의 가치를 꾸준히 실천하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지난 3월 개업 당시에도 내외노인복지관 어르신들께 정성 어린 식사를 대접하고 이번 어버이날을 맞아 또 한 번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다.
어르신들께 든든한 해장국 한 그릇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담은 빨간 카네이션 한 송이씩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웃을 생각하는 파평옥 최○○ 대표의 깊은 마음씨가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차환식 기자
전체댓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