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20.10.27 (화)
 http://www.changwonilbo.com/news/237698
발행일: 2020/10/15  차환식 기자
김해서부문화센터예술의전당, 공연영상화사업 `SAC ON SCREEN` 상영
12월까지 다양한 장르의 명품공연 대형 스크린 통해 공연장서 만나

(재)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문화센터는 코로나19의 환경 속에서 지쳐가는 시민들의 마음을 달래주기 위해 예술의전당 우수 공연 콘텐츠를 공연장 대형 스크린으로 보여주는`SAC ON SCREEN`(삭 온 스크린)을 진행한다.
 

`SAC ON SCREEN`은 우수 공연과 전시 콘텐츠를 영상을 통해 온 국민이 함께 보고 즐기는 영상 프로젝트로 2013년 시작됐다.
 

생동감 넘치는 고화질 영상미와 10여대의 카메라로 다각도에서 담아낸 역동적인 화면, 현장감 넘치는 5.1채널 입체 서라운드 음향으로 시간과 거리의 제약을 넘어 아티스트의 생생한 표정과 몸짓은 물론이고 객석에서 볼 수 없는 무대 구석구석과 공연의 흥미로운 뒷이야기, 그리고 무대를 넘어서는 감동과 환희까지 담아낸다.
 

김해서부문화센터는 10월부터 오는 12월까지 매월 한 편씩 다양한 공연을 하늬홀에서 상영한다.
 

지난 17일 뮤지컬 `웃는 남자` 공연을 상영했다. `웃는 남자`는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바탕으로 한 뮤지컬로 사회 정의와 도덕, 법, 인간의 존엄성이라는 보편적인 가치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오는 22일 국립발레단의 `호두까기인형` 공연을 상영한다.
 

표트르 차이콥스키의 3대 고전발레 중 하나인 `호두까기인형`은 익숙한 차이콥스키의 선율에 맞춘 화려한 볼거리가 가득한 연말대표작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발레 작품이다. 5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
 

오는 12월 19일은 연극 `늙은 부부이야기` 공연을 상영한다.
 

2003년 초연 이후 스테디셀러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연극으로 황혼에 만난 인생 마지막 반려자와의 끝사랑을 통해 삶의 눈부신 설렘과 속 깊은 교감이 주는 행복의 의미를 환기시키는 작품이다. 14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
 

각 공연의 영상 상영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거리두기 좌석제를 적용해 사전 전화예매를 통해 관람연령이상 누구나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그 외 사항은 전화문의ㆍ예매 (055-344-1800)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차환식 기자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김해착한소비
선관위 정치후원금
창녕
김해국제안전도시
bnk경남은행
 기획·특집
 2019 경남사제 Song Song Festival
 경제·IT
 여론조사 샘플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웹하드   l   메일   l  
Copyright (c) 창원일보(주) All rights reserved. 경남 창원시 성산구 비음로 3-7 1층
대표전화 055-212-0001 Fax: 055-266-0002 E-mail: 2120001@changwonilbo.com
기사 등 모든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제/복사/배포를 금합니다.
Powered by Newsbuil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