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8.6.24 (일)
"對여성악성범죄, 반드시 근절하겠습니다"
"對여성악성범죄, 반드시 근절하겠습니다"
 강남역 여성 살인사건 2주년을 맞아 여성대상범죄에 대한 불안감과 경각심이 고조되고 있다.  최근 홍대 누드 및 여고 기숙사 불법촬영물 유포사건이 사회적으로 이슈화 되면서 대여성 악성범죄에 대한 수사기관의 대처와 대책에 대해 국민들의.. 창원일보 (06/21)
"대여성악성범죄 집중단속 필요"
"대여성악성범죄 집중단속 필요"
 여성을 불안하게 하고 있는 `대여성악성범죄`인 성폭력ㆍ가정폭력ㆍ데이트 폭력ㆍ스토킹 등 에 대해 100일(5월 17일~8월 24일) 집중 단속을 하고 있다.  대여성악성범죄에 대해 수사기관의 미온적인 대처와 2차 피해 방지대책이 잘 준수되지 않.. 창원일보 (06/20)
"여성이 안전한 사회, 경찰이 함께 하겠습니다"
"여성이 안전한 사회, 경찰이 함께 하겠습니다"
 최근 홍대 누드 크로키모델사건, 한국예술종합학교 몰카, 전남대 몰카 등 불법촬영물 유포사건으로 사회적 관심이 고조되면서 여성범죄에 대한 불안감이 우리사회에 확산되고 있고, 여성상대 5대 악성범죄(성ㆍ가정폭력, 데이트폭력, 스토킹, 불.. 창원일보 (06/19)
"노인학대 신고, 참견이 아니라 도움입니다"
"노인학대 신고, 참견이 아니라 도움입니다"
여러분, `노인학대` 주저 말고 신고해 주십시요!! 경찰에서는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리겠습니다"  지금 경찰의 치안활동에서 큰 추진축 하나가 사회적 약자 보호이고 여기에 따른 3대 치안정책중 하나가 학대ㆍ실종 대응으로 이는 주로 노인과 아동.. 창원일보 (06/18)
동읍 용잠리 일대 기찻길 철거ㆍ조성 건
 필자는 창원시 의창구 동읍쪽 거주중인 시민이다.  조차장 철거 관련해 현재 용잠리 일대 기찻길 철거 공사중인걸로 알고 있다.  올해안에 다 창원일보 (06/17)
"대 여성범죄 안전, 국민 모두가 관심 가져야"
"대 여성범죄 안전, 국민 모두가 관심 가져야"
 `줄탁동시`라는 고사성어가 있다.  닭이 알을 품고 있다가 때가되면, 병아리가 세상 밖으로 나오기 위해 안에서 껍질을 쪼는데 이것을 `줄`이라 하고, 어미닭이 그 소리를 듣고 바깥에서 껍데기를 함께 쪼아주는 것을 `탁`이라고 한다.  줄탁동.. 창원일보 (06/14)
창원종합버스터미널 마을기업 사회적기업 장애인기업 판매대
 필자는 창원종합버스터미널 만들면서 모양도 별로인 그 단층(1.5층)건축물 짓지 말고, 기왕에 건축하는 것이면 5층(지하 1~2층별도)으로 건축했으면 좋았겠다…하고 아쉬움이 남는다.  그러면 2층 창원일보 (06/13)
"장애인 보도블록 개선요망"
 창원을 사랑하는 한 시민으로 한마디 한다.  횡단보도에 설치된 장애인 보도볼록에 대해 말을 하고자 한다.  최근 비가 자주내려 무심코 횡단보도를 건너기 위해 신호 대기를 하고 있다가 신호가 바뀌어 장애인 보도볼록인 노란색을 무심코 딪.. 창원일보 (06/13)
"선거운동 문자ㆍ전화…정보 유출 의심된다"
필자는 창원시 신월동에 거주하고 있다.  그러나 주소지는 아직 창원으로 이전을 하지 않았다.  그런데도 자꾸 창원시 의창구 소속의 선거의원들의 홍보 문자 및 sns 그리고 전화가 계속해서 걸려온다.  이거는 정보 유출인거 같다.  지금 현재.. 창원일보 (06/11)
"일상으로 스며든 몰래카메라, 우리 모두가 피해자"
"일상으로 스며든 몰래카메라, 우리 모두가 피해자"
 홍익대 수업 도중 촬영된 남성 누드모델 사진을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린 이른바 `홍대 누드모델 몰래카메라 사건`과 서울 모 여대 앞의 사진관 직원이 여학생들을 몰래카메라를 찍다가 적발된 일이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다.  최근에 발생한 .. 창원일보 (06/10)

처음이전 10쪽12345678910다음 10쪽마지막

 기획·특집
 경남 지자체 민선 6기 3년 결산
김해시
진주시
동창원농협
창원생탁주
 경제·IT
 2017 경남사제 Song Song Festival
 여론조사 샘플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웹하드   l   메일   l  
Copyright (c) 창원일보(주) All rights reserved. 경남 창원시 의창구 남산로 1번길 8, 동양빌딩 4층(편집국)-5층(경영국)
대표전화 055-212-0001 Fax: 055-266-0002 E-mail: 2120001@changwonilbo.com
기사 등 모든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제/복사/배포를 금합니다.
Powered by Newsbuil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