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21.1.23 (토)
 http://www.changwonilbo.com/news/240351
발행일: 2020/11/25  차환식 기자
(재)김해문화재단 김해문화의전당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 `바디콘서트` 선보인다

12월 1일 마루홀서 개최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의 `바디콘서트(BODY CONCERT)`가 김해문화의전당에서 12월 1일 열린다.

 

인간의 몸과 춤의 한계를 뛰어넘는 전율을 전하는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의 `바디콘서트(BODY CONCERT)`가 오는 12월 1일 김해문화의전당 마루홀에서 열린다.
 

총 10개의 장으로 구성된 `바디콘서트`는 대중의 귀에 익숙한 다채로운 음악을 배경으로 무용수들의 춤을 통해 형용할 수 없는 감동을 전한다.
 

`바디콘서트`는 2010년 대학로 아르코예술극장 초연 이래 가장 많이 초청받고 있는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의 대표 레퍼토리 공연이다.
 

또한 해당 공연은 2010 크리틱스초이스에서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하며 무용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고  2016년 서울아트마켓 PAMS Choice에도 공식 선정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2017년 동유럽을 대표하는 국제공연예술축제인 시비우국제연극제(Sibiu International Theatre Festival)를 비롯해 유수의 해외 페스티벌에 초청받으며 명실상부 현대무용 한류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는 예술감독 김보람을 중심으로 장르나 형식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독특한 음악적 해석과 개성 넘치는 움직임을 선보인다. 또 가슴 속에 있는 `그 무엇`을 몸과 음악으로 풀어내기 위한 창작활동을 활발히 이어나가고 있다.
 

`바디콘서트`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는 `2020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사업비를 지원받아 진행하는 사업이다.
 

관람료는 전석 2만원이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석 사회적 거리두기를 시행해 관람인원을 535석으로 제한해 운영한다. 공연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 및 좌석예매는 김해문화의전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차환식 기자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웹하드   l   메일   l  
Copyright (c) 창원일보(주) All rights reserved. 경남 창원시 성산구 비음로 3-7 1층
대표전화 055-212-0001 Fax: 055-266-0002 E-mail: 2120001@changwonilbo.com
기사 등 모든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제/복사/배포를 금합니다.
Powered by Newsbuil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