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22.11.27 (일)
 http://www.changwonilbo.com/news/277367
발행일: 2022/09/26  김인교 기자
함안군 노을 감성 선셋 뮤직 페스타
아카펠라ㆍ재즈ㆍ악기공연ㆍ마술 공연
유료 노을피크닉세트ㆍ경비행기 체험

 

함안군은 내달 1일, 2일 양일간 악양생태공원에서 `노을감성 선셋 뮤직 페스타`를 개최한다.
 

주요행사 내용은 뮤직페스타, 노을 피크닉 체험, 악양둑방 레저관광 이벤트가 있으며, 부대행사로 플리마켓과 푸드트럭, 야간경관과 포토존 등이 마련된다.
 

남강을 끼고 있는 악양생태공원은 저녁노을과 9월 말부터 절정을 이루는 핑크뮬리로 유명하며, 특히 가을이 아름다운 자연친화적 공원이다. 또한 지금 공원을 방문하면 코스모스와 버베나, 악양둑방의 천일홍, 댑싸리 등 각양각색의 꽃들도 만나볼 수 있다.
 

뮤직페스타는 이틀간 오후 5시 30분부터 악양생태공원 잔디광장에서 열리며, 내달 1일에는 롱아일랜드 재즈밴드, 멜로디카, 나린이 출연하고, 2일에는 롱아일랜드 재즈밴드, 두앤터, 오늘맑음이 출연해 듣기 편안한 사운드의 재즈음악, 장르의 편견을 깨는 아카펠라, 즐거움을 주는 마술공연과 함께 따뜻한 감성의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노을 피크닉 체험은 샌드위치와 음료, 피크닉 방수매트 등으로 구성된 유료 세트 상품이다.
 

참가비로 커플세트는 3만원, 패밀리세트는 5만원으로 참가자에게 각각 쿠폰을 각각 5,000원, 1만원 씩 지급해 당일 같이 운영하는 플리마켓과 푸드트럭에서 사용가능하다. 샌드위치와 음료를 곁들여 편하게 매트에 앉아 저녁에 소풍 온 분위기로 여유 있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악양둑방에 꽃들로 그려진 수채화를 배경으로 내달 1일부터 16일까지 악양둑방 레저관광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기간에 경비행기를 체험하는 경우, 체험비 50%를 지원해 평소 접하기 어려운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스포츠산업을 육성하기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후 2시 부터는 즉석사진인화 이벤트, 인생네컷 포토박스, 플리마켓에서 페이스페인팅, 공예체험, 아트블럭, 방향제 만들기 등 각종체험 등이 진행돼 가족단위로 행사를 즐길 수 있다. 또 저녁에는 친구, 연인, 가족 등과 공원 내 잔디광장 주변에 아기자기한 소품과 조명으로 연출한 야외에서 공연과 함께 낭만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악양노을과 핑크뮬리를 배경으로 준비한 노을감성 선셋뮤직페스타는 환상적인 노을 풍경과 함께 음악ㆍ체험 등이 어우러진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며 "악양생태공원에서 성큼 다가온 가을에 사랑하는 사람과 저녁의 정취를 만끽하고 좋은 추억을 담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선착순 사전접수가 필요한 유료 프로그램인 노을피크닉세트와 경비행기 체험 이벤트는 인스타그램(haman_bbajim), 메일접수(hamangun1234@naver.com)로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접수대행업체(055-584-0911), 관광진흥담당(055-580-2583)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인교 기자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창녕부곡온천
경남선관위
창원시정비전
창원컨트리클럽
 기획·특집
 경제·IT
 창간 12주년 특집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웹하드   l   메일   l  
Copyright (c) 창원일보(주) All rights reserved. 경남 창원시 성산구 비음로 3-7 1층
대표전화 055-212-0001 Fax: 055-266-0002 E-mail: 2120001@changwonilbo.com
기사 등 모든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제/복사/배포를 금합니다.
Powered by Newsbuil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