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23.12.2 (토)
 http://www.changwonilbo.com/news/294613
발행일: 2023/09/26  차환식 기자
김해시의회, 출근길 청렴캠페인
명절 앞 청렴실천 의지

 

 김해시의회(의장 류명열)는 26일 시의회 입구에서 출근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출근길 청렴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청렴캠페인은 추석 명절을 맞아 자칫 해이해질 수 있는 공직기강에 경각심을 고취하고 청렴한 공직문화를 조성하고자 마련됐으며 류명열 의장을 비롯해 이미애 의원, 김성호 사무국장 등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류명열 의장은 ‘청렴 김해시의회’, ‘부패OFF’, ‘오늘도 청렴’ 등의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건전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공직자 스스로가 청렴 실천의지를 다지고 청렴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적극 동참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김해시의회는 청탁금지법 및 행동강령 위반 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행동강령(청렴) 위반신고함을 의회 1층 로비에 설치했다.  

 류명열 의장은 “시민들에게 신뢰받는 청렴한 김해시의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모든 직원들이 함께 노력해나가야 한다” 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다시 한번 청렴의 의미를 되새기고 부정부패 없는 깨끗한 공직문화가 정착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해시의회
산청9경
함안9경
진주뿌리산단
함안말이산고분군유네스코
창원의과대신설
김해노선
김해시민안전보험
 기획·특집
 경제·IT
 창간 12주년 특집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웹하드   l   메일   l  
Copyright (c) 창원일보(주) All rights reserved. 경남 창원시 성산구 비음로 3-7 1층
대표전화 055-212-0001 Fax: 055-266-0002 E-mail: 2120001@changwonilbo.com
기사 등 모든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제/복사/배포를 금합니다.
Powered by Newsbuil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