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25.5.25 (일)
 http://www.changwonilbo.com/news/303773
발행일: 2024/05/09  창원일보
[창간 14주년 특집-축사] 오태완 의령군수

안녕하십니까? 의령군수 오태완입니다.


경남의 대표 언론 `창원일보` 창간 14주년을 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지방분권 시대에는 지역 언론의 역할은 매우 중요합니다. 정다운 우리 이웃과 시민 전체를 대변하고 건설적 비판과 창의적 대안을 제시하는 신문으로 창원일보가 우뚝 솟기를 기원합니다.


창원일보는 그동안 세밀한 취재와 특색 있는 편집으로 다른 신문과의 차별화를 이루는데 큰 성과를 거두었다고 생각합니다. 밝고 긍정적인 기사의 비중을 높이고 균형적이고 진실된 보도로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받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 사회는 정치ㆍ경제ㆍ사회ㆍ문화 등 모든 분야에서 큰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이렇게 급변하고 불확실한 시대에는 언론의 지혜가 필요합니다. 의령군의 정책 방향은 맞는지, 의령군이 풀어가는 과제는 옳은지 창원일보에서도 같이 짚어주시고 대안도 제시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때론 질책도 겸허히 받겠습니다.


의령군은 2023년, 2024년 의령방문의 해를 추진하면서 모두 다 하나 된 마음으로 새로운 `의령 미래 50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다시금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리며 진실한 언어로 도민의 신뢰에 부응하는 지역 언론의 새로운 지평을 `창원일보`가 열어나가기를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웹하드   l   메일   l  
Copyright (c) 창원일보(주) All rights reserved. 경남 창원시 성산구 비음로 3-7 1층
대표전화 055-212-0001 Fax: 055-266-0002 E-mail: 2120001@changwonilbo.com
기사 등 모든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제/복사/배포를 금합니다.
Powered by Newsbuil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