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25.5.26 (월)
 http://www.changwonilbo.com/news/318612
발행일: 2025/04/27  손재호 기자
구인모 거창군수, `경남 구석구석 여행하기` 캠페인 참여
통영시장 지목 받아 소비 촉진 릴레이 동참

 

거창군은 구인모 거창군수가 지난 25일 거창사건추모공원에서 지역 관광 소비 촉진을 위한 `경남 구석구석 여행하기` 릴레이 캠페인에 통영시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침체된 내수 경기를 회복하고 지역 자영업자들의 매출 증대를 돕기 위해 도내 각 시ㆍ군의 다양한 인사들이 참여하는 릴레이 형식의 관광 소비 촉진 캠페인이다.


이날 캠페인 참여 장소인 `거창사건추모공원`은 6.25전쟁 중인 1951년 2월 9일부터 11일까지 공비 토벌을 명분으로 일부 국군에 의해 무고하게 희생된 신원면 주민 719명의 넋을 위로하고 추모하기 위해 조성된 공원으로, 거창 대표관광지 9경에도 포함돼 있다.


추모공원 곳곳에는 영산홍과 팬지꽃이 만개해 아름다운 봄의 장관을 선사하고 있으며, 방문객들에게 건강과 힐링을 위한 고령토 맨발길과 모래 맨발길이 조성돼 있어 아이들과 함께 가족 단위 방문객은 물론 역사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도 함께 방문하면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캠페인 당일에는 `거창사건 74주기 추모식`이 열려 거창사건희생자들의 넋을 기리고 유족들과 아픔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구인모 군수는 "거창을 찾는 관광객의 소비가 지역 자영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매력적인 관광 지원책을 발굴해 나가겠다"며, "특히 내달 15일부터 18일까지 거창창포원에서 개최되는`거창에 On 봄축제`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다음 릴레이 캠페인 참여자로 진병영 함양군수와 김재구 경남도립거창대학 총장을 지목했다.

 

/손재호 기자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웹하드   l   메일   l  
Copyright (c) 창원일보(주) All rights reserved. 경남 창원시 성산구 비음로 3-7 1층
대표전화 055-212-0001 Fax: 055-266-0002 E-mail: 2120001@changwonilbo.com
기사 등 모든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제/복사/배포를 금합니다.
Powered by Newsbuil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