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21.3.8 (월)
김해시자원봉사캠프 "움츠렸던 자원봉사 기지개를 펴자" 우수프로그램 공모
8일부터 19일까지
김해시자원봉사센터는 마을속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14개 자원봉사캠프를 대상으로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 우수프로그램 공모를 진행한다. 차환식 기자 (03/07)
조근제 함안군수,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고고 챌린지’ 동참
조근제 함안군수,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고고 챌린지’ 동참
조근제 함안군수는 지난 3일 환경부가 주관하는 생활속 플라스틱 줄이기 SNS 릴레이 ‘고고(GO! GO!) 챌린지’에 동참했다. 고고 챌린지’는 생활속 김인교 기자 (03/07)
김해시 비대면 시책 시정 전반 확대
올해 376억원 투입 122개 시책 추진
 김해시가 코로나19와 4차 산업혁명으로 가속화된 비대면 시책을 시정 전반으로 확대 추진한다.  이를 위해 시는 올해 376억원을 투입해 4개 산하기관을 비롯한 6개 분야의 122개 비대면 시책을 추진하는 종합계획을 수립했다고 밝혔다.  이에 .. 차환식 기자 (03/07)
조근제 함안군수, 나무전시판매장 현장방문
조근제 함안군수, 나무전시판매장 현장방문
조근제 함안군수는 지난 5일 함안군산림조합 주차장에서 운영 중인 나무전시판매장을 방문해 운영현황을 청취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함안군산림조합에서 주관하는 이번 나무전시판매장은 오는 4월 9일까지 운영되며 우량한 수목을 저렴한 가격.. 김인교 기자 (03/07)
통영시, 스마트도시 안전망 서비스 구축 완료
통영시, 스마트도시 안전망 서비스 구축 완료
시민의 생명 등 긴급상황 발생 시 골든타임 확보
 통영시는 지난 4일 오후 통합관제센터 재난종합상황실에서 시의원, 유관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통영시 스마트시티 기반구축 사업 완료보고회<사진>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사업 착수 이후 그간의 사업 추진 완료 보고 및 주.. 허덕용 기자 (03/07)
창녕군공무원노조, 희망나눔 긴급지원 사업 펼쳐
창녕군공무원노조, 희망나눔 긴급지원 사업 펼쳐
 창녕군공무원노동조합은 지난 5일 장마면에 거주하는 서모 씨에게 `창녕군민 희망나눔 사업`의 일환으로 긴급지원금 30만원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서모 씨는 배우자의 병원비 지출로 여환수 기자 (03/07)
김해추모의공원 화장시설 청명ㆍ한식기간 비상근무 운영
 김해추모의공원은 조상의 묘를 이장하는 길일(吉日)로 여겨지는 청명ㆍ한식을 맞이해 오는 4월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전 직원을 동원해 비상근무 운영에 들어간다.  이번 김해추모의공원 비상근무 운영 기간에는 개장유골 화장 횟수를 1일 18.. 차환식 기자 (03/07)
함안군 산인 학산리 아라한국병원, 함안군민에 "친근한 이웃"
함안군 산인 학산리 아라한국병원, 함안군민에 "친근한 이웃"
첨단 장비에 5개 전문과목 진료로 의료 편의 제공
 ◆ 지난해 조기 위암 발견 보도 이후 군민 관심 쏠려  지난해 말 함안 거주 60대 여성 A 씨가 함안군 산인면 소재 아라한국병원에서 위내시경 검사를 통해 조기 위암을 발견했다는 뉴스가 알려지면서 최근 함안 지역에서는 한국병원에 환자가 몰.. 김인교 기자 (03/07)
조규일 진주시장, 무지개동산회 임원진과 간담회 가져
재능기부 통한 이웃 봉사활동 격려
진주시는 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조규일 시장이 무지개동산회(회장 정민자)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자원봉사 활동 등 지역 현안에 대해 폭넓은 의견을 나눴다고 7일 밝혔다. 황원준 기자 (03/07)
`휴식이 필요한 당신, 산청에 한 달 살어리랏다`
`휴식이 필요한 당신, 산청에 한 달 살어리랏다`
산청군, `경남형 한 달 살이` 참여자 모집…숙박ㆍ체험 지원
산청군이 지리산과 경호강 등 자연과 함께하는 `산청에 살어리랏다`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오욱환 기자 (03/07)

처음이전 10쪽12345678910다음 10쪽마지막

김해천문대
사천가족여행
합천
도교육청
경남대
김해착한소비
 기획·특집
 여론조사 샘플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웹하드   l   메일   l  
Copyright (c) 창원일보(주) All rights reserved. 경남 창원시 성산구 비음로 3-7 1층
대표전화 055-212-0001 Fax: 055-266-0002 E-mail: 2120001@changwonilbo.com
기사 등 모든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제/복사/배포를 금합니다.
Powered by Newsbuil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