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25.5.16 (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http://www.changwonilbo.com/news/110411
발행일: 2014/11/23  정종민 기자
`퇴행성 관절염 맞춤 치료`
창원힘찬병원 건강 강좌

오는 27일 오후 3시 병원 강당서 개최

창원힘찬병원(병원장 안농겸)이 오는 27일 퇴행성 관절염 맞춤 치료를 주제로 무료 건강 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강좌에서는 퇴행성 관절염의 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아보고, 자기 관절을 최대한 살려 망가진 부분만 바꿔 주는 맞춤 치료법을 소개한다.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당일 오후 3시 창원힘찬병원 10층 강당으로 가면 강좌를 들을 수 있다.
 

강의를 맡은 창원힘찬병원 관절센터 이상훈 소장(정형외과 전문의)은 "무릎은 평소 사용이 잦고 하중을 많이 받는 약한 부위라 퇴행성 관절염이 발생하기 쉽다"며 "중기 이상의 관절염 환자의 경우 손상된 부분만 인공 관절을 삽입하는 부분 치환술 등 자기 관절을 최대한 살려 보존하는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정종민 기자


정종민 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웹하드   l   메일   l  
Copyright (c) 창원일보(주) All rights reserved. 경남 창원시 성산구 비음로 3-7 1층
대표전화 055-212-0001 Fax: 055-266-0002 E-mail: 2120001@changwonilbo.com
기사 등 모든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제/복사/배포를 금합니다.
Powered by Newsbuil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