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21.6.17 (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https://www.changwonilbo.com/news/252364
발행일: 2021/06/10  박형인 기자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 행사장 내 향토음식점 운영사업자 모집
18일 입찰설명회 참석자에 한해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관람객들에게 질 좋고, 다양한 먹거리 제공하기 위해 행사장 내 향토음식점의 운영사업자를 오는 23일까지 공개입찰을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향토음식점의 면적은 600㎡가량으로 정도로 조성되며 엑스포 주제인 산삼, 항노화와 함양의 특색이 어우러진 다양한 음식을 판매할 계획이다.
 

참가자격은 사업자등록증상 본점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현재 함양군에 있는 업체이며 식품위생법상 일반음식점영업 또는 식품제조가공업 신고를 득하고 체납과 부정당업체 지정 등 결격사유 없이 계속해 영업 중인 업체이면 입찰에 참가할 수 있다.
 

운영사업자 선정 일정은 오는 18일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 대상으로 입찰과 사업에 관한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입찰참가신청을 받아 협상을 거쳐 7월 중 최종 운영사업자가 선정될 예정이다.
 

입찰설명회에 참가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므로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반드시 오는 18일 입찰설명회에 참석해야 한다.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 사무처장은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를 찾아주시는 관람객들이 믿고 드실 수 있도록 철저한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와 더운 날씨의 식중독 예방에 만전을 기하도록 할 것이며, 질 좋은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 엑스포의 한부분이라는 생각으로 사명감 있고 열정있는 업체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엑스포조직위원회 또는 군 홈페이지 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형인 기자


박형인 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웹하드   l   메일   l  
Copyright (c) 창원일보(주) All rights reserved. 경남 창원시 성산구 비음로 3-7 1층
대표전화 055-212-0001 Fax: 055-266-0002 E-mail: 2120001@changwonilbo.com
기사 등 모든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제/복사/배포를 금합니다.
Powered by Newsbuil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