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22.5.21 (토)
 http://www.changwonilbo.com/news/264932
발행일: 2022/01/18  창원일보
고양이ㆍ펭귄부터 천만배우ㆍ감독까지…영화계 신스틸러의 맹활약
`특송` 유기묘 포동이 인기…`해적:도깨비 깃발` 펭귄, 이광수와 `환상호흡`

주연보다 시선을 사로잡는 조연, `신스틸러`(scene-stealer)들의 활약이 눈에 띈다.
 

고양이, 펭귄 등 동물부터 우정 출연한 천만 배우와 다른 영화를 연출한 감독까지 등장해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영화 `특송`에서는 박소담이 연기한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의 반려묘 `포동이`가 인기를 끌고 있다.
 

포동이는 부산에 있는 백강산업에서 일하는 은하가 남포동에서 구조한 유기묘로 나온다.
 

포동이는 `집사` 은하와 자연스러운 호흡을 보여주며 애묘인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박소담도 개인 SNS에 포동이와 얼굴을 맞대고 찍은 사진을 올려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포동이는 실제 유기묘는 아니고, 연기하는 동물을 전문으로 관리하는 업체에서 섭외한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26일 개봉을 앞둔 `해적:도깨비 깃발`에는 펭귄 떼가 등장한다.
 

왜구의 배에서 태어나 해랑(한효주 분)의 해적단에 합류해 틈만 나면 배신을 일삼으며 해적왕을 꿈꾸는 막이(이광수)는 보물을 찾아 나선 길에 우연히 마주친 펭귄들과 배꼽 잡는 호흡을 보여준다.
 

이광수는 최근 언론 시사회에서 "많은 경험을 하지는 않았지만, 그동안의 호흡 중 최고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주연 배우인 한효주와 강하늘 역시 이광수와 펭귄의 호흡을 최고로 꼽았다.
 

이 장면은 실제 펭귄이 아니라 컴퓨터그래픽(CG)으로 완성됐다. 이광수는 "(펭귄의 모습을) 상상하면서 연기했는데, 제 상상보다 더 다양한 움직임과 표정을 보여줘서 감탄하면서 봤다"고 말했다.
 

`해적`과 같은 날 개봉하는 영화 `킹메이커`는 천만 영화 `극한직업`의 배우 진선규가 문을 연다.
 

야당 정치인 김운범(설경구)을 만나기 전, 약방을 운영하던 서창대(이선균)를 찾아와 하소연하는 농부다. 농부가 서창대에게 털어놓는 고민과 서창대가 던져주는 해법을 담은 짧은 에피소드가 영화 전체를 관통하는 메시지를 던진다.
 

진선규는 변성현 감독의 전작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에서 부패한 보안계장으로 출연했고, 이후 변 감독과 사석에서 우연히 만난 것이 우정 출연으로 이어졌다.
 

지난 5일 개봉한 `경관의 피`에서는 화가이자 가수, 연기를 겸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는 백현진이 광수대 에이스 박강윤(조진웅)에 협력하는 사채업자로, 영화 `무산일기`와 `파고` 등을 연출한 박정범 감독이 박강윤을 감시하는 신입 경찰 최민재(최우식)의 아버지 최동수로 등장한다.

 

/연합뉴스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박완수후보
박종훈후보
합천
진주
선관위
김해부울경
창원시의회 배너
진주 창간
김해시의회창간
산청
합천군의회창간
창원컨트리클럽
김해부울경
 기획·특집
 경제·IT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웹하드   l   메일   l  
Copyright (c) 창원일보(주) All rights reserved. 경남 창원시 성산구 비음로 3-7 1층
대표전화 055-212-0001 Fax: 055-266-0002 E-mail: 2120001@changwonilbo.com
기사 등 모든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제/복사/배포를 금합니다.
Powered by Newsbuil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