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25.5.29 (목)
 http://www.changwonilbo.com/news/318943
발행일: 2025/05/08  차환식 기자
손병철 ㈜대동하이텍 회장, 26년째 ‘사랑의 孝’ 행사

 

손병철 ㈜대동하이텍 회장은 지난 7일 어버이날을 맞이해 김해시 대동면 관내 29개 마을 75세 이상 노인 716가구에게 1억원 가량의 효도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선물은 어버이날 하루전인 7일,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냄비 후라이팬 등의 주방기구세트를 노인회, 대동면이장협의회, 새마을협의회와 여러 자생단체들의 도움으로 각 가구별로 전달했다.

 

손 회장은 올해 26년째로 고향 어르신을 위해 사랑과 공경의 뜻으로 매년 경로잔치를 열고 있다.

 

또한 경남지역 어린이, 장애인, 다문화가정 등 소외계층을 위한 여러가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손병철 회장은 “고향어르신께 경로잔치와 나눔을 실천하는 것은 이제 내 삶의 일부가 됐다며, 앞으로도 면민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지속적으로 살피겠다”고 전했다.

 

김주연 대동면장은 “매년 꾸준한 후원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 오랫동안 변함없이 나눔을 실천하는 손병철 회장께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차환식 기자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웹하드   l   메일   l  
Copyright (c) 창원일보(주) All rights reserved. 경남 창원시 성산구 비음로 3-7 1층
대표전화 055-212-0001 Fax: 055-266-0002 E-mail: 2120001@changwonilbo.com
기사 등 모든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제/복사/배포를 금합니다.
Powered by Newsbuil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