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l  시작페이지    l  2018.12.11 (화)
[축시ㆍ축서ㆍ축화]
[축시ㆍ축서ㆍ축화]
창원일보 (05/24)
`2018 창원 방문의 해`로 관광도시의 꿈 무르익는 창원…글로벌 관광도시 1,500만명 유치
`2018 창원 방문의 해`로 관광도시의 꿈 무르익는 창원…글로벌 관광도시 1,500만명 유치
"나의 살던 고향은 꽃 피는 산골 복숭아 꽃 살구 꽃 아기 진달래"…타임머신 타고 100년 전으로 시간여행
창원은 324km에 이르는 해안선과 아기자기한 섬들, 쪽빛 바다로 여름의 시선 한 몸에 받는다
한줄기 1,500송이 이상 꽃 피우는 다륜대작 세계기네스 등재 후 가고파국화축제 세계적 축제로 떠올라
올해는 `창원 방문의 해`다. 창원시는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15일까지 펼쳐지는 `2018 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를 기회로 창원을 글로벌 관광도시로 만들겠다는 의지에서 1,500만 관광객 유치를 목표로 잡고 다양한 사계절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창원일보 (05/24)
이병희 밀양부시장<BR>"바른말과 사회를 올바르게 이끄는 참 언론 창원일보 바란다"
이병희 밀양부시장
"바른말과 사회를 올바르게 이끄는 참 언론 창원일보 바란다"

 경남을 대변하는 경남의 대표 신문 창원일보의 창간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가슴 따듯한 신문, 사람 냄새나는 신문` 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어느 한쪽에 치우치지 않는 `중도 신문`을 표방하며, 바른말과 사회를 올바르게 이끄는 참.. 김삼도 기자 (05/24)
박유동 김해부시장 권한대행<BR>"지역의 여론을 대변하는 신문으로 더 큰 성장과 도약"
박유동 김해부시장 권한대행
"지역의 여론을 대변하는 신문으로 더 큰 성장과 도약"

 창원일보의 창간 8주년을 55만 김해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그동안 경남의 대표신문으로 탄탄한 성장을 거듭하는 데 아낌없는 열정과 노력을 보여주신 이형식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들께도 축하와 격려의 말씀 전합니다.  언.. 차환식 기자 (05/24)
하창환 합천군수<BR>"지금은 정론직필 통한 정확한 정보전달 필요한 시기"
하창환 합천군수
"지금은 정론직필 통한 정확한 정보전달 필요한 시기"

 창원일보 창간 8주년을 5만여 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역주민들과 소통하며 지역의 민심을 대변하고 경남 발전을 위해 고민하고 계시는 이형식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들께 커다란 박종극 기자 (05/24)
김충식 창녕군수<BR>"현재를 되짚어보고 내일의 밑그림 그리는 지역 언론"
김충식 창녕군수
"현재를 되짚어보고 내일의 밑그림 그리는 지역 언론"

  안녕하십니까? 창녕군수 김충식입니다.   먼저 창원일보 창간 8주년을 창녕군민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를 드리고, 언론의 지방화시대를 선도하고 계시는 창원일보 임직원 여러분께도 감사의 큰 박수를 보냅니다.   여환수 기자 (05/24)
민홍철(김해갑) 국회의원<BR>"경남 대변하는 진실ㆍ공명 신문"
민홍철(김해갑) 국회의원
"경남 대변하는 진실ㆍ공명 신문"

 도민과 함께하는 신문, 다양한 의견이 살아 숨 쉬는 신문, 창원일보의 창간 8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그간 차환식 기자 (05/24)
정구창 창원제1부시장 권한대행 <BR>"시민 삶을 대변하는 정론지로 자리매김 하시길…"
정구창 창원제1부시장 권한대행
"시민 삶을 대변하는 정론지로 자리매김 하시길…"

 우리 창원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지역여론을 선도해온 지역 정론지 창원일보의 창간 8주년을 106만 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지역사회 발전과 언론문화 창달을 위해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으시는 이형식 대표님을 비롯한 창원.. 김광수 기자 (05/24)
한경호 도지사 권한대행<BR>창간 8주년을 축하드리며
한경호 도지사 권한대행
창간 8주년을 축하드리며

 `창원일보` 창간 8주년을 350만 경남도민과 함께 축하드립니다.  2010년 5월 10일 창간 이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창원일보`의 성장을 이끌어 오고 계시는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격려의 말씀을 전합니다.  그동안 `창원일보 조윤정 기자 (05/24)
수채화를 닮은 함안 악양둑방길<BR>남강 바람에 살랑살랑, 환상의 꽃길 열리다
수채화를 닮은 함안 악양둑방길
남강 바람에 살랑살랑, 환상의 꽃길 열리다

자연재해 방지 위해 축조한 제방, 총길이 338km 전국 최장
양귀비ㆍ안개초ㆍ수레국화ㆍ금계국ㆍ코스모스 등 색색의 꽃길
꽃길 주변 흐르는 남강ㆍ낙조가 아름다운 악양루 정취 장관
 함안의 둑방길은 자연재해를 방지하기 위해 축조한 제방으로 총길이 338km에 이르며 전국 최장을 자랑한다. 그 중 대표적인 곳이 법수면 악양 둑방이다.  양귀비, 안개초, 수레국화, 금계국, 코스모스, 황하 코스모스 등 색색의 꽃길이 이어지고.. 김인교 기자 (05/24)

처음이전 10쪽12다음 10쪽마지막

 기획·특집
 2018 경남사제 Song Song Festival
해맑은상상-밀양
김해시 대중교통
김해시9경
동창원농협
창원생탁주
 경제·IT
 꼭 알아야 될 법률 지식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구독신청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웹하드   l   메일   l  
Copyright (c) 창원일보(주) All rights reserved. 경남 창원시 의창구 남산로 1번길 8, 동양빌딩 4층(편집국)-5층(경영국)
대표전화 055-212-0001 Fax: 055-266-0002 E-mail: 2120001@changwonilbo.com
기사 등 모든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제/복사/배포를 금합니다.
Powered by Newsbuilder